알림마당

홍보

뷰어  다운로드

[충북일보] '안전 문화 확산' 안전체험교육원-한국남부발전 신재생사업본부 업무협약 게시글 상세보기
[충북일보] '안전 문화 확산' 안전체험교육원-한국남부발전 신재생사업본부 업무협약
등록일 2024-11-28 조회수 9
[충북일보] 세종시교육청안전체험교육원은 27일 한국남부발전 신재생사업본부와 '안전 문화 확산'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다.

이날 협약식에는 안광식 안전체험교육원장, 김대종 한국남부발전 신재생사업본부장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했다.

양 기관은 학생과 시민의 안전 의식 고취와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장기적인 협력체계를 이어가기로 했다.

주요 협약 내용은 지하철 및 화재 대피 교육 중 필요한 교보재 기부, 안전 관련 체험프로그램 지원 등이다.

안광식 원장은 "안전은 우리의 생명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"라며 "한국남부발전과 함께 긴밀히 협력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이바지하겠다"고 말했다.

김대종 본부장은 "이번 협약은 학생과 시민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며, 이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
세종 / 김금란기자
다음글, 이전글 보기
다음글 [불교공뉴스] 안전체험교육원-한국남부발전 신재생사업본부 업무협약 체결
이전글 [위키트리] 세종안전체험교육원, 고3 대상으로 ‘수능 이후 집중 안전 체험 프로그램’ 운영